안녕하세요, 스마텔입니다.
2025년 5월 12일부터는 SKT 유심 교체 고객님께서 직접 유심 변경을 처리하실 수 있도록
‘마이페이지’를 통한 셀프 변경 기능이 오픈될 예정입니다.
■ 유심을 수령하신 고객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.
1. 스마텔 마이페이지에 표시된 유심번호와 실제 수령한 유심번호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(한번에 많은 수량을 발송하다보니 오출고될 가능성에 대한 조치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)
2. 유심번호가 다를 경우,
▶ [스마텔웹-로그인-마이페이지 탭 내 《유심번호 수정》 선택 후 수정]
택배수령받으신 정확한 유심번호로 변경하신 후 셀프 유심교체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
3. 5월 12일 이전까지는 유심 변경이 직원 확인 후 순차적으로 변경처리되며,
이 기간 동안은 반드시 수령하신 유심을 소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
(변경 완료 시 기존 유심은 즉시 사용 중지됩니다.)
4. 기접수된 SKT유심 교체 택배발송 요청건에 대해서는 접수순 우체국택배 순차발송중이며,
오는 5월7일(수) 전량 출고를 목표로 전 직원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.
스마텔은 고객님들께서 가장 쉽고 편리하게 이번 상황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
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, 가장 빠르게 대처하는 통신사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불편을 드려 죄송하며, 더욱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