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
LGU+
무약정 할인
후후 심플 (100분 + 3GB)
(후후 프리미엄 서비스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.)
- 3GB
100분
100건
요금납부
요금제 상세요율
데이터
데이터 | WiFi 사용가능 여부 | 데이터 테더링 (핫스팟) |
---|---|---|
초과 시 22.53원/MB | 무료 사용 가능 | 기본 제공량 내에서 제공 |
통화
음성통화 | 영상통화 |
---|---|
초과 시 1.98원/초 | 3.3원/초 |
문자
SMS | 장문메세지서비스(LMS) |
---|---|
초과 시 22원/건 | 33원/건 |
멀티메일서비스 (MMS_텍스트) | 멀티메일서비스 (MMS_멀티미디어) |
44원 (2,000Byte 미만) | 220원(사진,음악첨부)/440원(동영상첨부) |
요금제 혜택
후후 보이스피싱 차단 및 전자 금융사기 피해보상 제공
- 후후 보이스피싱 예방 솔루션 제공, 전용 앱 광고 제거
- 보이스피싱 탐지 : 통화 내용 실시간 분석 및 위험도 안내
- 전화 가로채기(번호변착)탐지 : 고객 발신 전화가 전화로 연결되는 것을 탐지
- 안심이: 피싱 위험 번호로 분류된 전화 수신 시 보호자에게 알림
- 스미싱URL 탐지 : 문자에 포함된 URL 위험 여부 탐지
- 온라인 중고/직거래 피해 및 인터넷 쇼핑몰 사기 금전상 손실시 최대 100만원 보상 (자기부담금 20%/ 단, 법률 비용 제외)
- 보이스피싱 피해 최대 100만원 보상
- 법률(변호사 선임 등) 비용 최대 100만원 보상
- 보이스피싱 탐지 : 통화 내용 실시간 분석 및 위험도 안내
- 전화 가로채기(번호변착)탐지 : 고객 발신 전화가 전화로 연결되는 것을 탐지
- 안심이: 피싱 위험 번호로 분류된 전화 수신 시 보호자에게 알림
- 스미싱URL 탐지 : 문자에 포함된 URL 위험 여부 탐지
※ IOS 단말은 서비스 이용 불가
- 보이스피싱 / 온라인 중고 직거래 피해 시 보장보험 제공(메리츠화재 단체보험)- 온라인 중고/직거래 피해 및 인터넷 쇼핑몰 사기 금전상 손실시 최대 100만원 보상 (자기부담금 20%/ 단, 법률 비용 제외)
- 보이스피싱 피해 최대 100만원 보상
- 법률(변호사 선임 등) 비용 최대 100만원 보상
-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일(신규/변경 가입일)부터 제공되며 요금제 정지/해지/변경 시 제공이 중단됩니다.
- 후후 보이스피싱 예방 솔루션
- 기존 후후 이용자 :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> URL이 포함된 안내 문자 수신 > 후후 전용 앱으로 자동 전환
- 기존 후후 미이용자 :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> 수신한 문자 內 URL에서 전용 앱 설치 > 단말 권한 허용 > 후후 전용 앱 사용 가능
- 보이스피싱/온라인 중고ᆞ직거래 피해 시 보장보험
-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시 메리츠화재 단체 보험이 자동 가입됩니다.
- 보험 보상 신청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(02-360-2555, 평일 09~18시)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.
- 기존 후후 이용자 :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> URL이 포함된 안내 문자 수신 > 후후 전용 앱으로 자동 전환
- 기존 후후 미이용자 :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> 수신한 문자 內 URL에서 전용 앱 설치 > 단말 권한 허용 > 후후 전용 앱 사용 가능
- 보이스피싱/온라인 중고ᆞ직거래 피해 시 보장보험
- 후후 안심 요금제 가입 시 메리츠화재 단체 보험이 자동 가입됩니다.
- 보험 보상 신청은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(02-360-2555, 평일 09~18시)로 문의하여 주시면 됩니다.
- 보험 적용 및 보상 등에 관한 규정은 메리츠화재 정책에 따릅니다.
※ 요금제 및 혜택 관련 문의
- 후후 서비스 이용 관련 문의 : 후후 고객센터 (02-2104-0082, 평일 08~17시, whowho@whox2.co.kr)- 보험 관련 문의 및 보상 신청 :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(02-360-2555, 평일 09~18시)
※ 제휴사 사정에 따라 요금제의 가격 및 제공 조건 등이 변경되거나 제공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.
유의사항
신규가입/번호이동 시에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. 기존 가입자가 해당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.
통화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통화 기본제공은 유,무선통화에 한하며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 (1588,1577,050,060 등 별도의 추가적인 접속료 정산이 발생하는 국번대의 전화) 등은 각 요금제 별 제공되는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차감 됩니다.
스팸, 상업적 용도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.
1. 일 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
2. 당월 총 음성 통화량이 6,000분을 초과하는 경우
3. 음성/동영상 통화의 수신처가 월 1천 회선을 초과하는 경우
문자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문자 기본제공은 SMS와 MMS에 한하며 제공 됩니다. 스팸, 상업적 용도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.
1. 일 SMS/MMS 사용량이 150건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10회가 넘는 경우
2. 하루 500건을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
3. 월 2,000개를 초과하는 메시지를 보내는 경우
4. 휴대폰 이외에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
5. 제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
6. 광고성 스팸메세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