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
KT
무약정 할인
스위트 11GB+(밀리의서재)
(밀리의 서재, 전자책 구독 혜택 매월 제공)
- 11GB + 매일 2GB
- +
-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
기본제공
기본제공
요금납부
요금제 상세요율
데이터
데이터 | WiFi 사용가능 여부 | 데이터 테더링 (핫스팟) |
---|---|---|
11GB + 매일 2GB +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 | 무료 사용 가능 | 테더링 한도: 11GB |
통화
음성통화 | 영상통화 |
---|---|
기본제공 + 부가통화 300분 | 부가통화 300분 |
문자
SMS | 장문메세지서비스(LMS) |
---|---|
기본제공 | 기본제공 |
멀티메일서비스 (MMS_텍스트) | 멀티메일서비스 (MMS_멀티미디어) |
기본제공 | 기본제공 |
요금제 혜택
밀리의 서재 전자책 정기구독 혜택 매월 제공
-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 서재에서 제공하는 서점 신간, 베스트셀러, 오디오북, 챗북, 매거진, 웹소설 등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(월 9,900원 상당)
- 밀리의 서재 요금제 가입일(신규/변경 가입일)부터 제공되며 요금제 정지/해지/변경 시 제공이 중단됩니다.
- [밀리의 서재 신규 회원] 밀리의 서재 앱 설치 → "인증된 휴대폰 번호로 회원가입" 클릭 후 가입 → 회원가입 완료 시 노출되는 팝업페이지 內 "KT알뜰폰 제휴 구독 시작하기" 클릭 → "구독 시작하기" 클릭
- [밀리의 서재 기존 회원] 밀리의 서재 앱 로그인 시 노출되는 "KT 알뜰폰 제휴구독 이용 대상자" 팝업 內 "자세히 보기" 클릭 → 팝업페이지 內 "KT알뜰폰 제휴 구독 시작하기" 클릭 → "구독 시작하기" 클릭
※ 팝업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[관리 > 내 정보 관리 > 개인정보 수정 메뉴]에서 휴대폰 인증 후 [투데이] 메뉴 재진입 시 팝업 노출
※ 휴대폰 인증 완료 후, 구독 완료 전 팝업을 닫은 경우 [관리 > 구독 관리 > 혜택/결합 상품 이용 메뉴]에서 혜택 적용 가능
※ 혜택 명칭 : 'KT알뜰폰 제휴 혜택 구독'
- [밀리의 서재 기존 회원] 밀리의 서재 앱 로그인 시 노출되는 "KT 알뜰폰 제휴구독 이용 대상자" 팝업 內 "자세히 보기" 클릭 → 팝업페이지 內 "KT알뜰폰 제휴 구독 시작하기" 클릭 → "구독 시작하기" 클릭
※ 팝업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 [관리 > 내 정보 관리 > 개인정보 수정 메뉴]에서 휴대폰 인증 후 [투데이] 메뉴 재진입 시 팝업 노출
※ 휴대폰 인증 완료 후, 구독 완료 전 팝업을 닫은 경우 [관리 > 구독 관리 > 혜택/결합 상품 이용 메뉴]에서 혜택 적용 가능
※ 혜택 명칭 : 'KT알뜰폰 제휴 혜택 구독'
- 외국인(단, 국내회선을 이용하여 본인인증 가능한 경우는 혜택 이용가능) 및 법인 고객님은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이미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을 이용 중인 경우(기업회원, 인앱결제 구독, 타 제휴/혜택 상품 이용중, 종이책 정기구독 등)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다른 상품으로 전환 예약 중인 회원님은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이미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을 이용 중인 경우(기업회원, 인앱결제 구독, 타 제휴/혜택 상품 이용중, 종이책 정기구독 등)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다른 상품으로 전환 예약 중인 회원님은 혜택 이용이 불가합니다.
- 요금제 제휴 혜택 이용 고객은 밀리의 서재 첫 달 무료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
- 요금제 제휴 혜택으로 종이책 구독은 불가합니다. 요금제 혜택 해지 후 종이책 정기구독 신청 가능합니다.
- 밀리의 서재 요금제를 가입한 회선으로 APP 로그인 및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혜택이 제공됩니다.
- 밀리의 서재 서비스 이용/제한 등에 대한 규정은 밀리의 서재 정책에 따릅니다.
- 요금제 제휴 혜택으로 종이책 구독은 불가합니다. 요금제 혜택 해지 후 종이책 정기구독 신청 가능합니다.
- 밀리의 서재 요금제를 가입한 회선으로 APP 로그인 및 본인인증을 완료해야 혜택이 제공됩니다.
- 밀리의 서재 서비스 이용/제한 등에 대한 규정은 밀리의 서재 정책에 따릅니다.
※ 요금제 및 혜택 관련 문의
- 밀리의 서재 서비스 관련 문의 : 밀리의 서재 APP > 관리 > 고객센터 > 1:1문의- 밀리의 서재 혜택 미제공 및 기타 문의 : SMT 고객센터 SMT 고객 114(무료), 1566-0212(유료)
※ 제휴사 사정에 따라 요금제의 가격 및 제공 조건 등이 변경되거나 제공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.
유의사항
신규가입/번호이동 시에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. 기존 가입자가 해당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.
통화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통화 기본제공은 유,무선통화에 한하며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 (1588,1577,050,060 등 별도의 추가적인 접속료 정산이 발생하는 국번대의 전화) 등은 각 요금제 별 제공되는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차감 됩니다.
스팸, 상업적 용도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.
1. 일 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
2. 당월 총 음성 통화량이 10,000분을 초과하는 경우
3. 음성/동영상 통화의 수신처가 월 1천 회선을 초과하는 경우
문자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문자 기본제공은 SMS와 MMS에 한하며 제공 됩니다. 스팸, 상업적 용도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
1. 일 SMS/MMS 사용량이 150건을 초과하는 경우
2. 문자 수신처가 월 3,000개 회선 초과하는 경우
3. 휴대폰 이외에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
4. 제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
5. 광고성 스팸메세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