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
KT
무약정 할인
스위트 11GB+(지니뮤직)
(지니뮤직 포인트 매월 8,000P 지급)
- 11GB + 매일 2GB
- +
-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
기본제공
기본제공
요금납부
요금제 상세요율
데이터
데이터 | WiFi 사용가능 여부 | 데이터 테더링 (핫스팟) |
---|---|---|
11GB + 매일 2GB +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 | 무료 사용 가능 | 테더링 한도: 11GB |
통화
음성통화 | 영상통화 |
---|---|
기본제공 + 부가통화 300분 | 부가통화 300분 |
문자
SMS | 장문메세지서비스(LMS) |
---|---|
기본제공 | 기본제공 |
멀티메일서비스 (MMS_텍스트) | 멀티메일서비스 (MMS_멀티미디어) |
기본제공 | 기본제공 |
요금제 혜택
지니뮤직 스마트음악감상 서비스를 결제할 수 있는 g포인트 8,000P 매월 제공
- 지니 무제한 음악감상이 가능한 스마트 음악감상(모바일 전용) 이용권(7,400원) 결제 가능한 g포인트 8,000P 제공
- 지니뮤직 요금제 가입일(신규/변경 가입일)부터 제공되며 요금제 정지/해지/변경 시 제공이 중단됩니다.
- 지니뮤직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지니뮤직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위해 서비스를 미사용 중인 고객님 대상으로 안내 문자가 주기적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- 지니뮤직 요금제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지니뮤직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위해 서비스를 미사용 중인 고객님 대상으로 안내 문자가 주기적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
[전화번호 회원가입 및 로그인]
- 회원가입 : 지니뮤직 APP > '전화번호 로그인' 버튼 실행(하단 회원가입 버튼 X) > 휴대폰 인증 진행(해당 번호로 사용중인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 안내 팝업) > 이메일 입력(필수)
- 로그인 : 지니뮤직 APP > '전화번호 로그인' 버튼 실행 > 최초 로그인 시 휴대폰 인증 진행(앱 삭제 후 재설치 케이스 외 재인증 불필요
[일반/SNS 회원가입 및 로그인]
- 회원가입 : 지니뮤직 APP > 하단 '회원가입' 버튼 또는 원하는 SNS 아이콘 실행 > 아이디 등 회원정보 입력 및 휴대폰 인증 진행
- 로그인 : 지니뮤직 APP > 하단 '회원가입' 버튼 또는 원하는 SNS 아이콘 실행
[g포인트 확인 및 서비스 결제 설정]
- g포인트 제공 혜택은 지니뮤직 회원가입 후(또는 기가입자) 로그인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팝업화면에서 g포인트 확인 및 상품 구매/간편설정 진행 필요
- 회원가입 및 로그인 진행 > 로그인 시 자동 실행 안내 팝업 > g포인트 확인, 유의사항 동의, 간편설정 동의
- 안내 팝업이 보이지 않을 경우 '내정보'(메인화면 우측 상당 아이콘) > '회원정보수정' > '휴대폰번호' 수정을 통해 재인증 후 재로그인 시도
- 회원가입 : 지니뮤직 APP > '전화번호 로그인' 버튼 실행(하단 회원가입 버튼 X) > 휴대폰 인증 진행(해당 번호로 사용중인 계정이 있는 경우 계정 안내 팝업) > 이메일 입력(필수)
- 로그인 : 지니뮤직 APP > '전화번호 로그인' 버튼 실행 > 최초 로그인 시 휴대폰 인증 진행(앱 삭제 후 재설치 케이스 외 재인증 불필요
[일반/SNS 회원가입 및 로그인]
- 회원가입 : 지니뮤직 APP > 하단 '회원가입' 버튼 또는 원하는 SNS 아이콘 실행 > 아이디 등 회원정보 입력 및 휴대폰 인증 진행
- 로그인 : 지니뮤직 APP > 하단 '회원가입' 버튼 또는 원하는 SNS 아이콘 실행
[g포인트 확인 및 서비스 결제 설정]
- g포인트 제공 혜택은 지니뮤직 회원가입 후(또는 기가입자) 로그인 시 자동으로 실행되는 팝업화면에서 g포인트 확인 및 상품 구매/간편설정 진행 필요
- 회원가입 및 로그인 진행 > 로그인 시 자동 실행 안내 팝업 > g포인트 확인, 유의사항 동의, 간편설정 동의
- 안내 팝업이 보이지 않을 경우 '내정보'(메인화면 우측 상당 아이콘) > '회원정보수정' > '휴대폰번호' 수정을 통해 재인증 후 재로그인 시도
- 지니뮤직 동일 ID로 다수의 기기에서 동시 스트리밍은 불가합니다.
- g포인트의 사용/취소 등에 대한 규정은 지니뮤직의 정책에 따릅니다.
- g포인트의 사용/취소 등에 대한 규정은 지니뮤직의 정책에 따릅니다.
※ 요금제 및 혜택 관련 문의
- 지니뮤직 서비스 관련 문의 : 지니 APP > 더보기 > 고객센터 > 1:1문의하기- 지니뮤직 혜택 미제공 및 기타 문의 : SMT 고객센터 SMT 고객 114(무료), 1566-0212(유료)
※ 제휴사 사정에 따라 요금제의 가격 및 제공 조건 등이 변경되거나 제공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.
유의사항
신규가입/번호이동 시에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. 기존 가입자가 해당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.
통화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통화 기본제공은 유,무선통화에 한하며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 (1588,1577,050,060 등 별도의 추가적인 접속료 정산이 발생하는 국번대의 전화) 등은 각 요금제 별 제공되는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차감 됩니다.
스팸, 상업적 용도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.
1. 일 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
2. 당월 총 음성 통화량이 10,000분을 초과하는 경우
3. 음성/동영상 통화의 수신처가 월 1천 회선을 초과하는 경우
문자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문자 기본제공은 SMS와 MMS에 한하며 제공 됩니다. 스팸, 상업적 용도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
1. 일 SMS/MMS 사용량이 150건을 초과하는 경우
2. 문자 수신처가 월 3,000개 회선 초과하는 경우
3. 휴대폰 이외에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
4. 제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
5. 광고성 스팸메세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