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금제

KT
무약정 할인

스위트 11GB+(네이버페이)

( 네이버페이 5,000P 매월 무료 제공(24개월 간))

11GB + 매일 2GB
+
최대 3Mbps 속도 무제한

기본제공

기본제공

부가세 포함

20,300

7개월 프로모션 할인 후 정상가 44,000 원으로 변경

요금납부

요금제 상세요율

데이터
데이터WiFi 사용가능 여부데이터 테더링
(핫스팟)

11GB + 매일 2GB

+ 최대 3Mbps 속도 무제한

무료 사용 가능테더링 한도: 11GB
통화
음성통화영상통화
기본제공 + 부가통화 300분부가통화 300분
문자
SMS장문메세지서비스(LMS)
기본제공기본제공
멀티메일서비스
(MMS_텍스트)
멀티메일서비스
(MMS_멀티미디어)
기본제공기본제공

요금제 혜택

네이버페이 포인트 5,000P (5,000P쿠폰x1매) 최대 24개월 매월 제공

  • 혜택 제공 조건
  •   - PAY쿠폰 요금제 가입일(신규/변경 가입일)부터 사용일수 30일 충족 시 해당 요금제를 31일차까지 유지할 경우 31일차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5,000P 쿠폰 1매 1회 제공 (MMS, 최대 총 24회)
       ※ 사용일수 30일 기준으로 쿠폰 1회 발송으로 매월 쿠폰 발급 일자는 달라질 수 있음
       ※ 요금제 가입 후 최대 24개월까지 월 1회 쿠폰 지급
       ※ 정지일수는 사용일수에 포함되지 않음
  • 혜택 이용 방법
  • .    - 네이버페이 메인 > 우측 상단 삼선(三) 메뉴 > 하단 '결제/혜택' 중 '쿠폰' 메뉴 선택 > '포인트 쿠폰등록' > 문자로 수신 받은 쿠폰번호 입력 후 등록
       ※ 쿠폰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 네이버페이 가입 및 접속하여 쿠폰 등록 필요 (미등록 시 쿠폰 소멸 및 재발행 불가)
       쿠폰 등록 후 네이버페이 > 포인트 메뉴에서 내역 확인 가능
  • 유의사항
  •    -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이 기프티쇼(MMS)로 발송됩니다.
       - 쿠폰 발행일로부터 30일 이내 쿠폰 등록 및 사용 가능합니다. 미등록/사용 시 쿠폰은 소멸되며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
       -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의 금액은 환불 및 현금인출이 불가합니다.
       - 네이퍼페이 포인트의 사용/취소 등에 대한 규정은 네이버페이의 정책에 따릅니다.
       - 전화번호 변경 시 쿠폰이 변경전 전화번호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. (변경전 전화번호로 발송된 쿠폰의 재발행이 불가합니다. 사용일수 30~31일 전후로 전화번호 변경에 유의 바랍니다.)

    ※ 요금제 및 혜택 관련 문의

      - 쿠폰 사용 및 등록 관련 문의 : 기프티쇼 고객센터 1588-6474 /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1588-3819(유료)
      - 쿠폰 미발송 및 기타 문의 : SMT 고객센터 SMT 고객 114(무료), 1566-0212(유료)
    ※ 제휴사 사정에 따라 요금제의 가격 및 제공 조건 등이 변경되거나 제공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. 해당 내용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됩니다.

    유의사항

    신규가입/번호이동 시에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됩니다. 기존 가입자가 해당 요금제로 변경시에는 프로모션 할인 적용되지 않습니다.

    통화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통화 기본제공은 유,무선통화에 한하며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 (1588,1577,050,060 등 별도의 추가적인 접속료 정산이 발생하는 국번대의 전화) 등은 각 요금제 별 제공되는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차감 됩니다.
    스팸, 상업적 용도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.
    1. 일 음성 통화량이 600분을 초과하는 횟수가 월 중 3회를 넘는 경우
    2. 당월 총 음성 통화량이 10,000분을 초과하는 경우
    3. 음성/동영상 통화의 수신처가 월 1천 회선을 초과하는 경우

    문자 기본제공이 되는 요금제의 문자 기본제공은 SMS와 MMS에 한하며 제공 됩니다. 스팸, 상업적 용도를 방지하기 위해 아래에 해당할 경우 정상 요금 부과 혹은 이용정지 될 수 있습니다
    1. 일 SMS/MMS 사용량이 150건을 초과하는 경우
    2. 문자 수신처가 월 3,000개 회선 초과하는 경우
    3. 휴대폰 이외에 시스템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
    4. 제3자에게 휴대전화를 임대하는 등 이용약관을 위반하는 경우
    5. 광고성 스팸메세지 발송과 같이 상업적 목적으로 이용하는 경우